당일치기, 1박 2일 부산 해운대 여행 가볼 만한 곳 추천 (요트투어, 스카이워크)
가족끼리 혹은 연인까리 부산으로 당일치기나 1박 2일로 여행을 갈때 참고할만한 가볼만한 곳을 5군데 추천했습니다. 흔한 바닷가가 아닌, 2022년에 맞게 신선하고 이색적인 여행 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부산 요트 투어부터 스카이워크, 부산 롯데월드, 해변열차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핫한 플레이스를 추천합니다.
부산 해운대 여행 코스 가볼만한 곳 추천
1. 부산 요트 투어
- 24시 운영
- 주간 : 20,000원
- 야간 성인 : 30,000원 / 야간 소인 : 20,000원
부산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이색적인 체험이라고 생각합니다. 한강에서 유람선을 타는 것과는 또 다른 재미를 주기 때문에, 한 번도 해보지 않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여행 코스입니다.
가격도 엄청 비싼 편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하시길 추천드리고, 특히 야간에 요트 투어를 하시면 부산의 야경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야간 요트 투어를 추천합니다.
2. 오륙도 스카이워크
런닝맨에서도 나온적이 있는 오륙도 스카이워크입니다. 이름 그대로 하늘을 걷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바닥이 투명인 다리를 건너가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분에게는 너무나 무서운 코스가 될 수도 있고, 어떤 분에겐 아무거도 아닌 것이 될 수도 있는 호불호가 나뉘는 여행 코스입니다.
3.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
부산에서 즐길 수 있는 환상과 모험의 나라, 롯데월드입니다. 2022년에 개장을 했기 때문에 깨끗한 놀이공원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볼거리가 많지만 어른이 탈만한 놀이 기구보다는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 기구가 더 많이 있다는건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.
4. 국제시장
부산에서 빠질수 없는 전통 시장입니다. 많은 전통 시장 중에서 국제시장은 꼭 가야 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. 많은 먹거리들과 볼거리가 가득한 곳입니다.
사이즈도 엄청나게 크기 때문에 제대로 볼려면 하루를 다 잡고 볼 정도로 큰 시장입니다.
국제시장 옆에는 깡통시장도 있고, 자갈치 시장, 남포동 거리 등 유명한 곳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가볼 만한 곳입니다.
5. 해운대 블루라인파크
해운대 바다를 열차 타고 볼 수 있는 여행 코스입니다. 해운대 해변열차는 미포 정거장을 출발해서 송정 정거장까지 가는 열차입니다. 약 4.8km의 구간을 해안 절경을 따라서 감상할 수 있는 시설이기 때문에 꼭 추천하는 코스입니다.
스카이 캡슐은 1인당 15000원으로 다소 비싼 면이 있지만 소수의 인원으로 좀 더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해변 열차입니다.